영진횟집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영진횟집 정보를 소개합니다.

설명

영진횟집은 선회로 이름난 곳으로 영진해수욕장에 위치한 30년 넘는 전통이 있는 곳으로 각종 언론에 소개될 만큼 좋은 회를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집이다. 강릉에는 경관이 좋고 이름난 명문 횟집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회맛을 아는 강릉인들은 택시로 강릉시에 속하는 연곡면 영진리 바닷가의 영진횟집을 즐겨 찾는다. 회의 신선도도 훌륭할 뿐만 아니라 집에서 담그는 장맛이 뛰어나 매운탕의 맛 또한 깊고 풍부하다. 여름철에는 바로 집 앞에서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해수욕을 즐길 수도 있다.


문의

영진횟집 033-662-7979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


이용안내

대표 메뉴 : 모둠회

문의 및 안내 : 033-662-7979

영업시간 : 09:30~22:00 (마지막 주문 20:00)

포장 가능 : 일부 메뉴 포장 가능

주차시설 : 가능

예약안내 : 전화 예약 가능 (033-662-7979)

쉬는날 : 매주 일요일

취급 메뉴 : 물회 / 매운탕 / 오징어 회덮법 / 전복죽


상세정보

화장실
있음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연곡면 해안로 1427

저장고 THE ESPRESSO

저장고 THE ESPRESSO

2025-10-25

경상남도 통영시 도남로 310-1 (도남동)

인적이 드문 통영 바닷가 오솔길에 있는 에스프레소바로 조용한 공간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더블샷 에스프레소 위에 생크림, 새콤달콤한 수제 귤 마멀레이드와 귤 칩이 올려진 시그니처, 카페 만다리노가 있다. 또한 농밀한 에스프레소와 다양한 커피 그리고 시그니처 버터바를 판매하며, 카페로 올라가는 숲속 길이 특별히 아름답다. 카페 외부는 오래된 주택의 외관을 멋지게 재디자인하였고, 내부는 세월의 흔적을 그대로 살린 편안한 목재 인테리어를 하여 모던한 감성을 강조하였다. 조용히 바닷가 뷰와 숲속 뷰를 즐기며 감각적인 음악 속에서 커피 한 잔과 버터바를 즐기기 좋은 숨겨진 명소이다.

복합문화공간 명월

복합문화공간 명월

2025-10-25

경상남도 김해시 왕릉길 40 (봉황동)

명월은 김해와 가야의 서사를 담아 전통과 현대, 일상과 예술이 어우러지는 복합문화공간이다. 김해한옥체험관 내에 있는 명월은 1층에는 카페와 지역 작가들의 수공예 전시 공간, 2층에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책 읽는 쉼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야외 수정원에는 8개의 타원형 물웅덩이와 작은 바늘구멍을 통해 아주 미세한 물안개가 분사되는 쿨링포그가 설치되어 있어, 마치 물안개가 피어오르는 듯한 풍경을 연출한다. 한옥의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 가야의 역사를 테마로 한 몽환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머무른 순간마저 특별한 경험이 된다. 대표 음료 3종(명월, 허왕후, 수로왕)이 있으며 이 외에도 커피, 티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다.

몽구도원

몽구도원

2025-10-24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동면 삼동로 1237-16

몽구도원은 도시 근교 자연 속에 위치한 대형 카페이다. ‘몽구도원’은 ‘언덕 위에서 도원을 꿈꾸다’라는 뜻으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자연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각기 다른 이야기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머무를 수 있다. 넓은 창과 테라스, 정원을 통해 자연의 풍경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 엘리베이터, 가족화장실(기저귀 교환대), 대형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도 이용이 편리하다.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제공하며, 대표 메뉴로는 몽구도원의 상징인 ‘몽구 에이드’, ‘복숭아빵’, ‘복숭아파이’가 있다.

맛나당칼국수

맛나당칼국수

2025-10-23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 부강로 35

맛나당칼국수는 1972년부터 시작한 오랜 전통의 칼국수 전문점이다. 현재 2대 대표가 가업을 이어 운영하며 정성 가득한 한 끼를 제공한다. 쑥갓 향이 어우러진 얼큰하면서도 맵지 않은 칼국수 국물은 깊고 시원하며, 면은 고소하고 부드러워 편안한 식사를 선사한다. 만두는 두부와 당면 없이 고기와 야채만을 넣어 전통 교자만두 맛을 유지하며, 한입 크기로 여성과 어린이 모두에게 사랑받는다. 여름에는 시원한 콩국수도 만나볼 수 있다.

신흥파닭

신흥파닭

2025-10-23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충현로 91

조치원파닭의 원조로 불리는 ‘신흥파닭’은 1978년부터 한 자리를 지키며 세종시를 대표하는 향토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신선한 생닭을 전통 가마솥에서 바삭하게 튀겨내는 조리법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누구나 반할 수밖에 없는 맛이다. 여기에 듬뿍 올려진 신선한 파채가 느끼함을 잡아주고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풍미를 완성해 세대를 넘어 사랑받고 있다. 오랜 세월 조치원 사람들의 추억과 이야기를 품은 공간이자, 가족과 친구가 함께 찾는 단골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따뜻한 장소이기도 하다.

고깃집열

고깃집열

2025-10-21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8길 48 (서초동)

고깃집열은 서울 강남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한식 바비큐 전문점으로, 336시간 숙성한 돼지고기와 참숯의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대표 메뉴는 육즙 목살과 가브리살로, 장시간 숙성 과정을 거쳐 고유의 감칠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한다. 모든 고기는 98kg 이상의 국내산 암퇘지만을 사용하며, 숙련된 직원이 직접 구워 최적의 익힘과 풍미를 제공한다. 매일 매장에서 손수 조리한 밑반찬과 양념장은 신선함과 정직함을 담고 있다. 또한 들기름간장국수, 해조류 세트, 솥밥으로 구성된 식사는 고기의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내부는 따뜻한 조명과 목재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폴딩도어를 열면 야장처럼 탁 트인 공간이 펼쳐진다.

카페 스페이스워크

카페 스페이스워크

2025-10-20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해안로 273 (환호동)
054-256-4479

포항 환호공원 전망대 1층에 위치한 카페 스페이스워크는 경북 포항시의 관광명소인 스페이스워크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체험형 카페이다. 민트커피, 행성푸치노, 스페이스 에이드 등 이색적인 자체 개발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스페이스워크 및 포항 지역의 굿즈도 판매하고 있다. 스페이스워크 이용이 어려운 분들에게는 가상현실체험게임을 통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우모크

우모크

2025-10-2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70길 22 (신사동)

우모크는 서울 압구정로데오와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한우 오마카세 전문 레스토랑이다. 불, 나무, 한우, 연기를 핵심 철학으로 삼아 한우를 불과 연기를 통해 재해석한다. ‘우모크’라는 이름은 소 우[牛]와 나무 목[木], 그리고 스모크(smoke)의 결합에서 유래되었다. 불을 활용한 조리법을 통해 한우의 풍미와 향을 극대화한다. 사용되는 한우는 경상북도 고령에서 생산된 특상급 한우이다. 모든 요리는 불의 온도, 거리, 연기의 흐름을 세밀하게 조절해 조리되며, 한우의 질감과 풍미를 균형 있게 표현한다. 내부는 어두운 목재와 은은한 조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용하고 집중도 높은 다이닝 환경을 조성한다.

도정육관

도정육관

2025-10-20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8길 42 (서초동)

도정육관은 서울 강남역 5번 출구 바로 인근에 위치한 한식 고깃집이다. 매일 아침 신선한 쌀을 직접 도정하여 밥을 짓고, 정성스럽게 숙성한 고기를 함께 제공한다. 쌀 본연의 향과 식감을 살리기 위해 여주산 여리향 품종을 사용하며, 당일 도정한 쌀로 만든 솥밥을 기본으로 한다. 고기는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숙성하여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깊다. 참숯 불을 사용해 구워내며,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 최적의 상태로 제공한다. 모든 반찬은 매일 손수 준비하며, 밥과 고기의 조화를 중심으로 한 한식 상차림을 완성한다. 내부는 따뜻한 조명과 목재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편안하면서도 정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도정육관은 쌀과 고기의 본질에 집중한 한식 다이닝으로, 신선함과 정직함을 바탕으로 한 한 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흐른

흐른

2025-10-17

부산광역시 강서구 식만로 112 (식만동)

부산 강서구 낙동강 옆에 자리한 블루리본카페 흐른(HRNN) 은 탁 트인 강뷰와 넓은 정원이 매력적인 힐링 공간으로 향긋한 커피와 매일 아침 구운 신선한 빵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통유리창과 야외 테라스에서 물멍을 즐기며 계절에 따라 다양한 뷰를 감상하며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흐른라떼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고소한 땅콩크림이 올라간 라떼이다.